광장동최현석의 돼지한판 / 계경목장 / 경기 수원시 소고기구이

2019. 12. 30. 14:48맛집

계경목장 소고기구이

계경목장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0 역전시장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찌개엔 역시 탄수화물과 함께 해야죠맛있게 쉐킷해서 먹는옛날도시락이야 말로 꿀맛^^ 신선한 삼겹이 등장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서김치랑 채소들이랑 야무지게 냠냠삼겹이 추가는 기본이주 고기 먹고 무더위 날리기 계경목장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0 역전시장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오늘 수원에서 먹을 고기는 국내산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는 계경목장이라는 곳이예요 수원에서 유명한건 갈비지만 계경목장의 갈비는 미국산이더라고요^^ 계경목장의 삼겹살은 꽤 나쁘지 않았어요 계경목장에서 저희는 삽겹살을 총 10인분을 먹었어요 ​오늘 수원 계경목장에서 삼겹살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또 고기..하하하월요일에 먹은 갈비 한번 갔다가맛잇어서또 한번 방문수원역 역전시장 안에위치한 계경목장 역전시장 안으로 들어가면고기집이 가득한데요 그중 계경목장  정말 맛잇 내부는 홀이랑 방으로 되어 있는데편하게 먹으려구방으로 자리 잡앗어요 저는 계경목장을 맛잇게 먹엇던이유 하나가 양념게장을너무 맛잇게 먹엇어요 월요일부터 폭식하기계경목장은 고기만 먹는 걸루 고기는 정말 맛잇다유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탐앤탐스-탐앤탐스-연대점-카페-죽순이-ㅋㅋ-콜드브루-맛있어요-탐탐-가성비-좋은-탐앤탐스

 

서울 맛집, '탐앤탐스' 탐앤탐스 연대점 카페 죽순이 ㅋㅋ 콜드브루 맛있어요 탐탐 가성비 좋은 탐앤탐스

탐앤탐스 연대점 탐앤탐스의 신촌점. 젊은이들의 거리인 신촌에 위치해 있어 항상 젊은이들로 붐빈다. 탐탐의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먹어보자. 카페 죽순이 ㅋㅋ 매주 갔었던것같아요그냥 항상 사람많아도 커피가..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