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역 회식장소 추천 / 말뚝곱창 / 서울 구로구 한식

2020. 1. 2. 08:07맛집

말뚝곱창 한식

곱창매니아 뀨진이가 인정한 소곱창 맛집

그 기분나쁜 기억으로 인해 소곱창을 즐겨 먹지 않았었는데 지난주부터 순대도 엄청 땡기구 갑자기 소곱창도 먹구 싶구 식욕 난리났음요 그래서 구로디지털단지 소곱창집 렛츠고고 근처에 있는 말뚝곱창 ㄱㄱ 얼마전 역 근처에 2호점도 냈더라구용 제가 간곳은 구로디지털단지 말뚝곱창 1호점 구로디지털단지 소곱창:: 말뚝곱창 둘둘씩 오신분들이 많았음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착석 좀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을뻔 했어용 벽면은 낙서 가득 아 지금 생각났는데 또 간판은 안찍었네 구로디지털단지 소곱창 :: 말뚝곱창 메뉴 그런데 메뉴판이 넘 불쌍하다. :) 제가 인정하는 구로동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저는 소곱창을 즐겨먹는 사람은 아니였는데요 말뚝곱창 소곱창을 먹고부터 소곱창이 맛있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인기가 더 좋나봐용:) 치즈가루 솔솔 뿌려진 말뚝곱창 소곱창에 같이 나오는 떡이 일품이지유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더 맛나요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소곱창 쫄깃쫄깃한 염통 염통은 가장 빨리 익으니 제일 먼저 먹어주시면 됩니다. 고소한 곱창, 식감 좋은 대창, 부드러운 막창까지 하나같이 맛있는 구로동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입니다. 틀에 계란이 둘려져서 나오는 말뚝곱창 볶음밥 배는 부르지만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아닌가 싶습니다. 구로동에도 맛있다는 곱창들이 여럿 있지만 제가 먹어본 곳중에서는 말뚝곱창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이상 구로동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후기였습니다. 오늘 소개할 구디 곱창 맛집은 구디 말뚝곱창 입니다. :) 고기 잡내도 잡아주는것같고 짭쪼름하니 좋음 캬 비쥬얼♡ 구디곱창 말뚝곱창 구디말뚝곱창 말뚝곱창1호점 구로디지털단지역곱창 구로디지털단지곱창 곱창맛집 곱창 말뚝곱창메뉴 말뚝곱창가격 말뚝곱창 1호점만 가보았는데 맛있고 고기 잡내 나지않아 좋아요. 요새 웨이팅 많으니 전화후 가는게 좋을듯 말뚝곱창 2.3호점도 생겼다고합니다 구디 곱창/구로디지털단지역 곱창 구디 말뚝곱창 한국 오면 가장 먹고 싶었던 1순위가 바로바로 요시요시 곱창 홍대 교수곱창에서 볶음곱창을 먹긴 했지만 사실 곱창구이를 훨씬 더 좋아한다능 /ㅅ/ 내 알메 솔메 혬찌를 만나러 구디를 갔다. 호호 (근데 볶음밥 사진은 깜빡한 뀨진쓰....) 구디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말뚝곱창에서는 1인분 200g 정량을 제공하는데 만약 200g보다 적게 나온다면 지불해야 할 금액의 10배를 환불해 준다고 한다 이렇게 말하니까 믿음직스러운걸 /ㅅ/ 그나저나 '드신 금액'에는 곱창메뉴만 포함되는 걸까 볶음밥이나 음료/주류까지 다 포함되는 걸까 논리학을 배우고 나니까 이런 게 더더더 신경쓰이는.. 내가 아는 언니 이름이 보여서 그냥 찍어본.. 한국인들은 참 낙서 좋아한다. (신촌에 있는 어느 볶음곱창집 갔을 때에는 너무 냄새가 심해서 곱창러버인 내가 별로 먹고 싶다는 기분이 안 들 정도였..) 그래서 더더욱 내가 가봤던 곳, 검증된 곳으로만 곱창을 먹으러 다니는데 여긴 내사랑 혬찌가 강추한 곳이라 믿고 갔는데 결과는 말뚝곱창과 나의 알메혬찌 사랑합니다 주말에 말뚝곱창이 이렇게 줄 많은 거 본 적이 없는데 토요일 저녁 10시인데도 앞에 웨이팅팀이 거의 5팀 이상 말뚝곱창 1호점 3호점도 가봤는데 웨이팅 많기는 마찬가지 근데 1호점이 영업을 더 늦게까지 한다기에 마음 편하게 먹으려고 1호점에서 기다렸다

https://twopapa.tistory.com/entry/명동-뚝심한우-뚝심한우-저녁식사-뚝심한우-본점입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